-
탤런트 강경준 장신영 집 아파트 위치 어디 나이 둘째 아들 정우 돌잡이 선택연예인 2020. 10. 13. 01:30
탤런트 강경준 83년생 38세, 장신영 84년생 37세 나이 강경준 장신영 집 위치 서울 성동구 성수동에 위치한 중앙하이츠 아파트로 알려져있습니다.
12일 방송되는 동상이몽에서는 탤런트 부부 장신영 강경준 부부는 새벽 4시부터 기상해 분주하게 움직였습니다.
둘째 아들 정우의 돌을 맞아 집으로 의문의 손님을 초대한 것입니다.
장신영은 무조건 해가 뜨기 전에 상차림을 마무리해야 손님이 올 수 있다고 해 손님의 정체에 대한 궁금증을 더했습니다.
손님맞이 준비가 한창이던 시각, 바쁘게 움직이던 장신영 강경준 부부에게 기이한 현상이 일어나기 시작했습니다. 거실에 혼자 있던 둘째 아들 정우가 아무도 없는 허공을 바라보며 방긋 웃는가 하면 벌떡 일어나 춤을 추듯 걷는 등 돌발행동을 한 것입니다.
급기야 장신영은 무언가를 발견하고 주저않아 오열하기까지 했다는데요.
이를 지켜보던 MC들은 "무섭다", "엄마 찾을 나이인데 울지도 않고 신기하다"며 놀라워했습니다. 과연 장신영 강경준 부부에게 무슨 일이 일어난 것일지 궁금증을 자아냈습니다.
손님맞이를 마친 후, 두 사람은 셀프 돌찬지를 준비했습니다. 장신영은 특별한 돌 사진을 남기기 위해 복고 콘셉트의 옛날 교복부터 춘향이 의상까지 만발의 준비를 기했습니다.
게다가 장신영은 10년 넘게 간직해온 비장의 아이템까지 꺼내와 사진의 퀄리티를 높였습니다.
완성된 정우의 돌 사진을 본 MC들은 "너무 예쁘다", "애가 왜 이렇게 점잖냐"라며 엄마 미소를 지었다고 합니다.
특히, 형 정안이와 도플갱어 수준으로 똑 닮은 정우의 모습에 "어쩜 저렇게 닮았냐"며 모두 감탄했다는 후문입니다.
돌잔치의 하이라이트 돌잡이 시간, 긴장한 모습의 장신영 강경준 부부와 달리 둘째 아들 정우는 돌잡이 시작과 동시에 망설임 없이 이것을 짚어 모두를 놀라게 했습니다.
예상치 못한 결과에 장신영은 소름 돋는다며 충격에서 벗어나지 못했다는데요. 과연 정우가 돌잡이에서 잡은 물건은 무엇이었을까요?
라디오스타 이근 대위 빚투 해결 쌍수 성형 나이 결혼 아내
부산 아영이 사건 신생아기 두개골 골절 및 간호사 3명 송치 여전히 의식불명 상태 안타깝네요
류이서 나이 키 직업 학력 대한항공 아시아나 아버지 집안 전진 결혼
다른 사람들이 흥미롭게 읽은 이야기
'연예인' 카테고리의 다른 글
라디오스타 박칼린 이은미 나이 남편 트로트의 민족 특집이네요 (0) 2020.10.21 스윙스 문지훈 임보라 결별 인정했네요 서로의 앞날 응원 (0) 2020.10.21 라디오스타 이근 대위 빚투 해결 쌍수 성형 나이 결혼 아내 (0) 2020.10.07 류이서 나이 키 직업 학력 대한항공 아시아나 아버지 집안 전진 결혼 (0) 2020.09.28 개그맨 임하룡 고향 나이 강남빌딩 그림 아들 임영식 누구 (0) 2020.09.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