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

화재 및 불 나는 꿈 의미 해몽

by CEO의 마음대로 블로그 2020. 10. 8.

 

안녕하세요!

간밤에 화재 나는 꿈을 꾸워서

무슨 의미일까 한참을 생각했어요.

 

평상시에는 꿈도 잘 안 꾸고

생각도 안 나던데 이번에는 계속 생각이 나서

관련된 화재 꿈에 대해서 찾아봤습니다.


불은 우리에게 정말 필요한 존재이기도 하면서

또 불은 위험하기도 합니다.

어떤 의미를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아요.

 

1] 집이 불나는 꿈

집에 불나는 꿈은 좋은 일이 생기는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불이 타오는 것이 번영의 의미라고 합니다.

새로운 행운의 일이 생기거나

재물이 들어오는 의미로 해석이 됩니다.

사업이나 계약, 승진, 합격 등의

좋은 일이 생긴다는 뜻이니 정말 다행입니다.

2] 집안에 화재 나는 꿈

집 안에서 불이 나는 꿈은

자신이나 가족의 운의 상승을 의미합니다.

그 집에 살고 있는 가족들 중에 누군가의 승진, 계약, 합격 등 좋은 일이 생김을 말합니다.

 

 

3] 학교에 불이 나는 꿈

다니는 학교에 불이 나는 꿈을 구웠다면

나의 운이 상승으로 가는 것을 말합니다.

 

3] 학교에 불이 나는 꿈

다니는 학교에 불이 나는 꿈을 구웠다면

나의 운이 상승으로 가는 것을 말합니다.

직장인이 학교에서 불이 나는 꿈을 꾸었다면

실적이 올라가거나 계약 성사, 승진 등 회사에서의

좋은 일을 의미합니다.

 

4] 자동차가 불타는 꿈

꿈에서 자동차가 불에 타는 꿈을

보았다면 현실에서의 나의 걱정과 근심이

없어지는 것을 말합니다.

문제가 해결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5] 소화기로 불 끄는 꿈

꿈에서 불은 좋은 의미로 해석됩니다.

그래서 그 불을 소화기로 끄는 것은

어떤 일이나 진행하는 일, 사업 등이

방해를 받거나 어려움이 생길 수 있음을 말합니다.

 

여기까지 여러 가지불이 나는 꿈에 대해서알아보았습니다.

꿈은 꿈일 뿐 해석은 참고만 하세요.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