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

굽네치킨 메뉴 추천 BEST 인기 메뉴 및 가격 총정리

by CEO의 마음대로 블로그 2020. 10. 14.

 

오늘은 굽네치킨 메뉴 추천 및 제일 잘 나가는 인기 메뉴 그리고 가격까지 자세히 설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저의 개인적인 생각도 들어가 있으니 잘 참고해주세요^^

 

 

먼저 치킨 브랜드는 정말 많죠. 위 사진 뿐만 아니라 요즘 나온 치킨 브랜드들은 정말 많습니다.

그래서 기존에 먹던 치킨 브랜드가 아닌 새로운 브랜드 치킨을 먹어보려고 하면, 어디서 시켜야 할지 잘 모르겠더라구요.

 

오늘은 그 중에서 최초로 오븐에서 치킨을 구운 브랜드! 굽네치킨 메뉴에 대해서 자세히 다뤄 보겠습니다.자세히 봐주세요!

 

먼저 굽네치킨은 치킨계의 정상급 브랜드 답게 많은 시그니쳐 메뉴들을 출시했고, 그 메뉴들 역시 거의 대부분이 인기가 많습니다. 지금도 떠오르는 새로운 치킨 브랜드들과 비교해도 손색없이 밀리지 않고 정상급 치킨 브랜드 위치를 지키고 있습니다. 

 

 

굽네치킨의 볼케이노 치킨과 갈비천왕의 광고 또한 정말 많이 볼 수 있었습니다.

광고에서 정말 맛있게 표현이 잘 되어 있더라구요! 

그럼 지금부터 치킨 메뉴 추천 들어갑니다!

 

 

치킨 메뉴 


먼저 굽네치킨의 치킨 메뉴들을 전부 보여드리겠습니다.

사진으로만 봐도 정말 많죠?

반반 A,B,C, 시리즈는 기존의 맛들을 반반으로 섞은 한 마리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욧!

 

피자 메뉴


 

 

다른 치킨 브랜드와는 다르게 피자까지 판매하면서 자리매김을 하고 있습니다.

단품으로 봤을 때 가격이 15,000~16,000원 대로 형성 되어있죠.

전문점이 아닌 것을 감안했을 때 저렴한 가격은 아닌 것 같다고 생각이 듭니다.

 

 

세트 메뉴


세트 메뉴의 가격은 지역 매장마다 전부 다르기 때문에 각 매장을 참고해주시면 좋겠습니다.

 

 

사이드 메뉴


사이드 메뉴가 정말 많습니다.

아무래도 치킨을 오븐에서 굽기 때문에 사이드 메뉴를 대폭 늘릴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특히 최근에 나온 치즈볼들은 정말 히트를 쳤고 꾸준히 인기있는 상품으로 자리매김을 확실히 했습니다.

 

 

굽네치킨 추천 메뉴 BEST 3가지


위 그래프는 인기 메뉴의 검색량을 나타낸 것인데요.

압도적으로 굽네치킨의 고추바사삭이 1위, 2위가 볼케이노 치킨입니다. 3위는 갈비천왕입니다.

굽네치킨 오리지널도 굉장히 인기가 많지만, 제일 인기 있는 3가지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굽네 고추 바사삭 인기 1등 메뉴


굽네치킨 1등 메뉴 굽네 고추 바사삭입니다.

(맛 평가는 저의 개인적인 주관이니 참고해주세요!)

고추바사삭은 고추토핑이 치킨에 둘러져 있으며 약간의 매콤한 맛이 납니다.

기본적으로 고블링, 마블링 소스와 함께 제공 됩니다. 치킨만 먹었을 때는 약간 매콤하다라고 생각이 들지만 소스에 찍어먹는 순간 정말로 2~3배는 맛있어집니다. 조합이 아주 좋더라구요! 소스 하나는 매콤한 맛이며 다른 소스 하나는 달콤한 맛입니다.

 

 

굽네 볼케이노 인기 2등 메뉴


생김새에 알맞게 매운맛이 특징이며 함께 제공되는 마그마 소스를 첨가해서 매운 맛을 더 조절이 가능합니다. 저는 매운 것을 잘 못먹어서 매운 맛은 잘 시켜먹지 않지만, 굽네 볼케이노는 정말 맵지만 맛있습니다.

이 메뉴가 인기가 있는 이유는 밥과 비벼먹기 좋은 메뉴로 유명하기 떄문이죠! 추가로 오는 소스가 있어서 양념이 모자랄 일 없이 치밥하기 좋아요. 많은 분들이 1/2 혹은 1/3의 치킨을 남긴 뒤에 밥과 슥삭슥삭 비벼서 드신다고 합니다.

저도 치밥 좋아합니다~!

 

굽네 갈비천왕 인기 3등 메뉴


굽네치킨의 갈비천왕은 지속적으로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갈비의 달짝지근한 양념을 치킨에 잘 녹여낸 것 같습니다. 정말 달콤하고 맛있습니다.

어른, 아이 호불호 없이 다 같이 즐기기 좋은 메뉴이며 갈비천왕소스와 함께 제공되기 때문에 치킨의 일부를 남겨서 치밥을 해먹기에도 적절합니다.

 

 

굽네치킨 사이드메뉴


사이드메뉴는 특별히 호불호가 많이 갈리기 때문에 메뉴들만 잘 정리해 놓겠습니다.

각자의 기호에 알맞게 원하시는 메뉴를 드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더 자세한 정보를 얻기 원하시는 분이 계실까 아래 굽네치킨 공식 홈페이지 링크를 올려드리겠습니다. 참고하세요!

www.goobne.co.kr/

 

그럼 저는 이만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다른 사람들이 흥미롭게 읽은 글>

 

최신판 유튜브 밴스드 (Youtube Vanced) 유튜브 광고 제거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 총정리 10월 정리판

아무래도 요즘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휴대폰으로 영상을 많이 시청하죠. 그 중에서도 제일 사용을 많이 하시는 플랫폼은 당연 유튜브 일겁니다. 최근 유튜브 밴스드라는 어플이 정말 화제가 되��

lordwithjh.tistory.com

 

 

대한민국 50대 평균 자산과 연봉 총정리

50대면 대부분의 사람들이 퇴직을 하거나, 은퇴 등 노후 준비를 구체적으로 계획하고 준비해야하는 때입니다. 오늘은 대한민국 50대의 평균 자산과 연봉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물론 평균이기 때�

lordwithjh.tistory.com

 

 

온누리상품권 사용처 및 구매처 총정리판

2020년 9월 21일부터 온누리상품권을 10% 싸게 살 수 있습니다! 또한, 모바일 상품권 구매 혜택도 늘어나 각종 추석 민생안정대책을 본격 시행한다고 기획재정부가 발표했습니다. 오늘은 온누리 상

lordwithjh.tistory.com

 

 

인하대역 반도유보라 라센티움 입지환경 및 분양정보 총정리

내 집 하나 장만하기 정말 어려운 시기입니다. 다들 잘 지내시나요? 오늘은 인하대역 반도유보라 라센티움 입지환경 및 분양정보에 대해서 포스팅하겠습니다! 주택시장의 혼돈세가 이어지면서

lordwithjh.tistory.com

 

 

안성 공도 쌍용 더 플래티넘 프리미어 분양정보 및 주변 시설정보 총정리

안성지역의 주거환경이 변화를 꾀하고 있습니다. 오늘 소개할 안성 공도 쌍용 더 플래티넘 프리미어는 그 중심에 있다고 평가받는 사업지인데요. 경기 남부권은 평택을 시작으로 하여 변화의 ��

lordwithjh.tistory.com

 

 

지방세 납세증명서 인터넷발급 간편한 방법 총정리

공공서류 떼오라고 하면 제일 먼저 생각나는게 하기싫다. 하기 귀찮다 아닐까요? ㅎㅎ 그런데 이 서류들은 좀 다르게 생각해보면 당연히 필요한 서류이지요. 더군다나 이 서류들은 시청이나 주�

lordwithjh.tistory.com

 

댓글